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생활정보

캐나다 위니펙 4인가족 장바구니 물가 - Superstore

캐나다에서 생활비가 얼마나 들까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아요. 그런데 생활비라는게 각자 사는 방식이 다르고 기본 예산의 크기도 다르니 정답이 없잖아요. 하지만 물가를 알려드리면 대략 어느 정도 생활비가 들지 가늠이 될테니 장본 물건들과 영수증을 보여드릴께요.
오늘은 Real Canadian Superstore에 다녀왔어요. 이 마트는 저희 가족이 가장 자주가는 마트이고 좋아하는 마트예요. 포인트를 잘 주거든요. 아주아주 잘줍니다. 그리고 아시안푸드 종류가 많고 채소과일도 신선한 편이구요. 한인마트나 중국마트 가지않아도 이 마트에만 가도 해먹고 싶은 음식 잘 해먹고 살 수 있어요. 그렇지만 한인마트가 가격이 좀 비싸도 종류가 다양하고 로컬마켓에서 살 수 없는 아이템들이 있으니 한번씩은 들리게 된답니다.

 

이미지출처 supermarketnews.com


어제는 박싱데이라 그런지 제가 그동안 사고싶었던 구글 크롬캐스트가 35달러 밖에 안하네요. 평소에는 45달러였는데.. 너무 사고싶지만 지름신을 꾹 눌러 봅니다. 대신 먹을걸 더 사야지..

 

구매총액은 91.88달러에 1200포인트를 얻었네요. 포인트 받아야 할게 분명히 더 있는데 미싱되었어요. 미싱된 포인트 요구하는 법은 다음 포스트에 써볼께요. 
오늘 물건 사면서 사진 거의다 찍었다 생각했는데계산하면서 보니 몇가지 빠졌어요. 어린이딸과 아빠가 둘이서 짝짜꿍 다니면서 간식종류를 넣었네요. 자세한 내역은 영수증 참조하세요. 

 

 

이 마트에서 파는 오징어튀김 맛있어요. 그리고 한국 라면 중에 농심브랜드 신라면, 너구리, 김치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육개장컵라면 등이 입고되어있는데 이 종류는 한인마트보다 여기가 많이 싼편이예요.  농심 과자종류도있어요. 새우깡, 양파링, 오징어집 등등.. 꿀꽈배기도 있었는데 몇달째 안들어오네요. 내 최애과자인데..

가격표가 노란색인 상품은 세일중인 상품이라는 표시예요. 1인당 구매한정 갯수가 있기도 하고 또는 몇개를 사야 할인된다는 그룹할인 상품도 있으니까 잘 살펴봐야되요.예를 들어 식빵이 2개 사면 개당 1달러이지만, 1개만 사개되면 2.47달러네요. 가격차이가 2배이상나다니..

 

 굉장히 긴 영수증이었습니다...


#캐나다 #4인가족 #이민 #유학 #위니펙 #마니토바 #mpnp #유학후이민 #조기유학 #어학연수 #육아 #생활비 #물가 #박싱데이 #슈퍼스토어 #포인트 #크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