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생활정보

무료 영화 보는 곳 TUBI

무료로 영화 볼 곳을 찾고 계시나요?

넷플릭스, 왓챠, 아마존프라임 등등 지겨워지셨나요?

그렇다면 이 어플 추천해요.

 

 

바로 'tubi'입니다.

이 사이트는 가입도 필요없고 완전 무료인데 중간중간 광고가 나와요.
광고수익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인거죠.
혹시 무료라서 저작권이라던가 바이러스라던가 등등 뭔가 문제있는 곳 아닌가하는 걱정은 접어두셔도 좋아요.
영화사로 유명한 FOX가 작년에 인수,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라 믿어도됩니다.
(. ❛ ᴗ ❛.)
저도 한 2-3년째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저는 핸드폰에 어플 설치하고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시잖아요.
저는 넷플리스, 아마존프라임등등 박쥐처럼 돌아다니는 영화떠돌이라는걸ㅋ
제가 이용해 본 결과 안전한 사이트이예요. ^^

Tubi는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오리지널 프로그램은 없고 신작도 잘 없어요.
그리고 자막도 영어만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tubi를 꾸준히 이용하는 이유는
넷플릭스나 아마존프라임 같은 유료사이트에서 볼 수없는 작품들이 많아요.
좀 오래되었지만 히트했던 영화들,
최근에 개봉했는데 별로 히트하지않은 영화들,
진짜진짜 올드패션 클래식 영화랑 영국드라마, 미국드라마, 각종 TV쇼...
잘 찾아보면 재미있는 영화 많아요.
최근에 브래드 피트가 나온 '세븐'봤고..

니콜 키드먼의 '그레이스'도 니콜언니 미모에 감탄하며 잘 봤어요.
톰행크스의 '포레스트검프', 러셀크로우의 '글래디에이터',
기네스펠트로의 '슬라이딩도어즈', 프레디 하이모어의 '올모스트 프렌즈' 등등
개봉한지 몇년된 좋은 영화들 여기에서 볼 수 있구요.
사랑스런 레이첼 맥아담스 영화도 있어요.
그리고 아니 세상에 여러분, '은하철도999', '세일러문', '나루토' 등등 애니매이션이 여기에 있어요.
성룡, 이소룡 영화도 있어요. 성룡의 '러쉬아워'도 있다니.. ㅋㅋ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자막이 영어만 있어서 강제 영어공부 GoGo입니다.
맘에드는 영화하나 콕 골라서 무한반복하면 어느순간 들리겠지...요?
(저의 희망이기도합니다.ㅋㅋ)

제가 Tubi에서 가장 강추하는 영화는 'The last word'예요.
한국 영화 제목으로는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이네요.
(직역하면 말그대로 마지막 말, 유언인데 유언을 제목으로 하기는 좀 그랬나보지?ㅋ)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출연한 2017년작 영화인데 이게 왜 화제가 많이 되지않았는지 모르겠어요.
은퇴한 광고 에이전시 보스인 '해리엇'은 자신의 사망기사(부고)를 자신이 죽기전에 미리 확정하기 위해서 사망기사(Obituary) 담당 기자인 '앤'을 고용합니다.
'앤'은 사망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해리엇' 주변인물들은 만나 인터뷰하는데 '해리엇'의 괴팍하고 까칠한 성격때문에 사람들은 좋은 말을 1도 안해요.
좋은 사망기사를 만들기 위한 와일드카드를 찾기위해 이 둘과 '해리엇'의 인턴이 된 말썽꾸러기 소녀 ' 브랜다'가 함께 일을 꾸며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인생의 가치를 한번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인데 다음번 포스트에 영화대사들을 한번 정리해볼까봐요.

'해리엇' 할머니 말씀이 아주 기가 막혀요.

영화보며 영어공부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이 영화랑 이 사이트 둘다요.

아래는 홈페이지 주소예요.
저는 핸드폰 어플로 사용하고 있어요.
로그인필요없이 그냥 컨텐츠 시청하면 되구요.
저는 가입하면 뭔가 다른게있나 싶어서 가입해봤는데 뭐 별건없었어요.
My list를 만들 수 있고, 계속 시청하기가 가능하네요.
불필요한 광고성메일을 끊임없이 날린다거나 하지는 않네요.

또 지나간 한국영화, 드라마등도 종종 있어요.
사실 생각보다 많았는데 제가 그동안 보지못했던 한국영화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는 '부산행' 영화도 여기에서 봤어요.
'부산행' 프리퀄인 '서울역' 애니매이션도 여기 있더라구요.
아직 무서워서 보지는 못했지만 '곡성'도 있고,
세상 제일 멋진 아저씨 출연하는 '아저씨'도 있고...
저는 보지 못했지만 한국에서 꽤나 유명했던 드라마들도 있고...

tubi도 작품 스트리밍하는 기간이 정해져있어요.

사실... 브래드피트 '세븐'보다가 스트리밍기간 끝나서 끝까지 보지 못했다는 슬픈 사실이... ㅜㅜ

무료인데 한번 트라이해보세요.
Why not? 그쵸?

https://tubitv.com/

Watch Free TV & Movies Online | Stream Full Length Videos | Tubi

Watch free movies and TV shows online in HD on any device. Tubi - streaming movies and TV free.

tubitv.com